베트남 108 군중앙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 뉴스 및 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및 안내



베트남 108 군중앙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휴코드 작성일 20-08-06 16:03 조회 879회 댓글 0건

본문

㈜휴코드 한국탯줄은행베트남 최대규모의 군중앙병원과 

제대혈뱅킹  줄기세포연구 MOU체결

㈜휴코드는 11월 3일 베트남 하노이 현지에서 베트남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인 ‘108 군중앙병원(108 Military Central Hospital)’과 제대혈뱅킹 및 줄기세포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휴코드 김준홍 회장, 이한영 베트남지사장, 휴코드의 고문인 응엔반쓰엉 주한베트남전대사, 레반끄 주한베트남전대사와 베트남 108 군중앙병원 마이홍방 병원장, 레투하 정치위원장, 팜응엔선 부원장 등 각 분야별 의료진과 분자생물학과 연구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휴코드 김준홍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휴코드와 108 군중앙병원의 제대혈 줄기세포를 이용한 재생의학 발전의 큰 기틀이 될 것이며, 양국 우호관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베트남이 아시아 재생의료 허브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할 것이며, 난치성 질환에 대한 해법을 찾는 재생의학 분야 발전에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08 군중앙병원 마이홍방 병원장은 "휴코드의 우수한 제대혈 줄기세포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108 군중앙병원이 세계적 수준의 줄기세포 재생의료 병원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베트남 108 군중앙병원은 1951년 설립된 국방부 산하의 병원으로 약 3,000여 병상을 보유한 베트남 최대의 종합병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